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오늘 오전 배우 한소희가 혜리를 저격하는 2차 입장문을 올렸다 10분 만에 삭제해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인스타에 올라왔다 삭제된 글 전문과 함께 논란이 된 일명 혜리 사건을 시간대별로 총정리해 드리겠습니다. 

     

    한소희 인스타 입장문

     

     

     

     

    혜리 사건 타임라인

     

    2023년 11월 13일

    류준열과 혜리의 결별 보도. 이후에 연락이나 만남은 없었다고 함.

     

    2023년 11월 15일

    류준열과 한소희의 첫 만남. 한소희가 지인을 통해 류준열 전시를 관람함.

     

    2024년 초

    류준열과 한소희의 열애설이 나오기 시작.

     

    2024년 3월 15일

    양측 소속사는 류준열과 한소희가 하와이에 머무는 것을 인정했지만 사생활에 관한 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하와이 열애설 이후 혜리가 류준열을 언팔로우하며 인스타 스토리에 "재밌네" 업로드.

     

    혜리 인스타

     

    2024년 3월 16일

    한소희는 블로그를 통해 1차 입장문을 발표. 류준열 소속사도 공식적으로 연애 인정.

     

    2024년 3월 18일

    혜리가 인스타를 통해 입장문을 발표.

     

     

    혜리 인스타

     

     

     

     

    혜리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혜리입니다.

    먼저 지난 며칠 동안 저의 개인적인 감정으로 인해 생긴 억측과 논란들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제 사소한 행동 하나하나가 어떤 파장으로 가져오게 될지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저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지난 11월, 8년간의 연애를 마친다는 기사가 났습니다.

    그 과정이 짧은 기간에 이루어진 판단도 아니었고, 결별기사가 난 직후에도 저희는 더 이야기를 해보자는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하지만 그 대화를 나눈 이후로 어떠한 연락과 만남을 가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4개월 뒤 새로운 기사를 접하고 나서의 감정이 배우 이혜리가 아닌 이혜리로 받아들여진 것 같습니다.

    순간의 감정으로 피해를 끼치게 되어서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지난 며칠 동안 저의 행동의 이유를 말하지 못한 것도 저희의 대화들이 지나치게 사적인 영역이어서 오히려 피로도가 높아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로 인해 혼란스러운 분들이 계셨다면 그것 또한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저의 말과 행동에 좀 더 신중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3월 29일

    한소희가 인스타를 통해 2차 입장문과 댓글을 남김.

     

     

    한소희 2차 입장문 전문 

     

     

    한소희 입장문 전문
    한소희 입장문 전문
    한소희 입장문 전문
    한소희 입장문 전문
    한소희 입장문 전문
    한소희 입장문 전문
    한소희 입장문 전문
    한소희 입장문 전문
    한소희 입장문 전문

     

     

     

     

    한소희 2차 입장문 전문

     

    더이상의 억측은 저도 피곤합니다. 인생의 행복을 쫓다보니 여기까지 왔습니다.

    이 사람 저 사람 다 만나보니 결국 너 나 할 것 없이 얼굴값 꼴값 하던 탓에 시간 낭비하기 십상이었고 나이는 더 이상 어리다고 할 수 없는 서른이 되어 삶의 방향을 찾아가던 중 이 사람을 만났습니다.

    시기는 정확히 2023년 11월 사진전(정확히 초면입니다. 그 전부터 친분이 있었네라는 말도 안 되는 댓글들은 무시하겠습니다. 공석, 사석에서도 만난 적도 연락을 취하거나 중간에 아는 사람도 일절 없었을뿐더러 집에 있는 곰도 2021년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구매하였습니다)

    철없던 시절의 연애와는 다르게 외모가 전부가 아니었고 내 멋대로 하는 뭔가의 아슬한 지점들을 잡아줌에 있어서도 전보다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것을 느꼈고 으레 남녀 사이가 그렇듯 필요한 인연이라 느꼈습니다.

    중요한 건 전 연인과 시간을 존중하지 않고 무례하게 접근할 생각 추호도 없었습니다.

    정확히 작년에 헤어진 것 맞습니다. 서로의 안녕과 건강을 빌며 끝으로 마지막 인사를 한 것이 사실입니다.

    (개인의 연애사를 밝히는 목적이 아니고 환승이 아니라는 점을 밝힘에 이 문장을 씁니다)

    그치만 선배님의 사과문에 적힌 11월에 만나자 한 것은 제가 당사자가 아니라 자세히 말할 순 없지만 재회를 목적으로 만나자고 한 것이 아닙니다.

    이것이 거짓이라면 반박기사를 내도 좋고 제발 사방팔방으로 연락을 하려고 해도 닿지 않는 선배님께서 연락 주셔도 좋습니다. 저도 당사자 중 한 분이 입을 닫고 있음에 답답한 상태입니다.

    그 말은 즉 내가 거짓말에 놀아나 환승연애이지만 아니라고 추측성 글을 쓸 수도 있단 우려가 있기 마련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지금 제가 하는 말들은 제 감정과는 상관없이 양측의 회사와 정확한 사실을 가지고 작성하는 점 알아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