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배우 김히어라가 지난해 9월 디스패치 보도를 통해 불거졌던 학폭 논란에 대해 뒤늦은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중학생 시절 학폭 의혹을 제기했던 당사자들과 직접 만나 화해했다고 전했는데요. 당시 처음 불거진 김히어라의 학폭 의혹 내용 정리부터 공식 입장문과 사과, 그리고 김히어라의 작품 활동과 인스타 근황까지 정리해 보았습니다. 목차나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김히어라 공식 입장문
김히어라측은 16일 오늘 "김히어라와 당사는 지난해 불거진 일련의 사안에 대해 당사자들과 만나 오랜 기억을 정리하며 서로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각자의 삶을 응원하기로 했다"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이번 사안을 겪으며 김히어라는 스스로를 더욱 엄격하게 되돌아보고 책임감 있는 사회인이 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할 지 고민하는 시간을 보냈다"면서 "대중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무거운 마음으로 성실하게 인생을 다시금 다져나가겠다"는 입장을 전하며 방송 복귀에 대한 뜻을 비췄습니다.
그러면서 "그동안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믿고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디스패치 학폭 논란 정리
김히어라는 지난해 9월 학폭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이른바 강원도 원주 상지여자중학교의 '박상지 멤버'로 당시 디스패치는 김히어라가 학창 시절 동급생과 후배를 괴롭히며 폭행, 폭언 등 악명 높았던 일진 멤버였다고 보도했습니다. 당시 김히어라의 상지여중 시절 사진과 자세한 내용을 보고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버튼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디스패치 보도 이후에 김히어라는 자필편지를 통해 "악의적, 지속적, 계획적으로 약자를 괴롭히지 않았다"라며 일진 논란을 부인했었는데요. 하지만 이후 출연 예정이었던 'SNL코리아 시즌4' 녹화를 하루 앞두고 취소되는 등 논란은 사그라들지 않았습니다.
김히어라 근황 인스타
배우 김히어라는 논란 이후 자숙하는 기간동안 인스타를 비공개로 돌리지 않고 사진과 게시물을 그대로 두었는데요. 몇 개월이 지난 지금 입장을 뒤늦게 발표한 만큼 공식적인 활동을 재개할 것으로 보입니다. 김히어라의 사과문과 근황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버튼을 통해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김히어라 프로필
1989년 3월 18일 출생
165cm 48kg
상지여자중학교 졸업
북원여자고등학교 졸업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전문학사
서울예술대학교 학사
종교 개신교
소속사 그림엔터테인먼트
데뷔 2009년 뮤지컬 잭더리퍼
MBTI ENFP